PR이 사이트는 유료 광고를 포함합니다. 本サイトはプロモーションが含まれています。

대만의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둔화난루(敦化南路) 먹방여행!

9/1 타이항공타고 저녁7시반쯤?? 대만에 도착했어요!! 도착하니 비가 부슬부슬~
대만은 세번째 방문하는데욥! 싸고 양많고 맛있는 음식이 많아서 넘넘 좋아요!
특히 버블티>_♥♥♥
일단 공항에서 타이페이로 넘어왔어요! 기내식은 먹었으나, 배가 고파져서ㅋㅋ
작은 고기만두 한개 사먹었어요! 13元 한화로 약 400원 정도? 에요!

둔화난루

여행하는 한달동안 숙소로 지낸 곳은 바로 대만의 가로수길이라 불리우는 핫플레이스 둔화난루(敦化南路)에요!
현지 친구에게 도움을 받아 예약했어요! 도착당일은 홍콩음식점이었는데 ㅋㅋㅋ
정신못차리고 먹는바람에 사진이 한장도 없다는 ㅋㅋㅋ

9/2 부랴부랴 오전업무 끝내고, 런치먹으러 고고싱! 🙂 대만어를 읽을 수 없는 저는…
안타깝게도 간판조차 읽을 수 없는…..사진으로 음식점 이름 기억하기!

둔화난루

생각보다 내부가 꽤 넓어서 놀랐어요! 점심부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또 한번 놀랐어요!
도시락 주문도 엄청 많은 듯 했어요!
주변에 회사가 많은지, 회사원들과 주재원인듯한 외국인들도 꽤 오는 듯했어요!

둔화난루

진짜 이 가게의 최대의 장점은! 바로 이것!!!ㅋㅋㅋ 사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

둔화난루

음식 사진이 이렇게 붙어 있어서 이름찾기만 잘하면 주문 할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것은 군만두! 역시ㅜㅜㅜ간장이랑 생강을 올려먹으면 진짜 짱짱 맛있어요!!

둔화난루

새우 볶음밥도 함께! 완전 양많고 배불러요! 약간 매콤한 소스를 얹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두개 시켜도 충분한데 돼지고기랑 파 볶은 것까지 시켜서 남기는 참사가…
심지어 사진도 안찍고ㅠㅠ 세개에 340元 한화로 약 12,000원 정도였어요!

둔화난루

입가심으로 산 껌은 사각형으로 6개 들어있을 줄 알고 샀더니ㅋㅋㅋ 이게 왠걸ㅋㅋㅋ
한 20개 들어있는 듯ㅋㅋㅋ(10元) 근데 오래 씹다보면 턱아파욧! (*_*)

둔화난루

저녁에 간 곳은 小林(샤오린)이라는 음식점이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꽤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어요! 🙂
대만에서 물을 주는 음식점은 흔치 않은데 여기도 마찬가지여서 근처 편의점에서 맥주한캔 사와서 먹었어요!
토마토랑 계란, 야채가 들어있어서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둔화난루

그리고 물만두(스이교자) 이렇게 세개 시켜도 130元정도? 였던거 같아요
진짜 저렴한데 퀄리티는 짱짱이라는! 넘넘 맛있었어요!

둔화난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