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야끼 맛집 나가타야(長田屋)에서 주문하기!

히로시마 여행정보!

수도 도쿄
언어 일본어
시차 시차없음
화폐 100엔=원화 약1,000원
전압 110V 2구사용(돼지코)
관광비자 90일 체류 무비자

직장인들은 돈은 있으나, 여행을 즐길 시간이 없다.
각 회사의 특성에 따라 여름휴가 및 겨울휴가의 기간은 상이할 수 있으나…
내가 다니던 회사의 짧은 휴가 덕에 나는 항상 아시아권을 맴돌수 밖에 없다는 것.
장기간 비행은 시간이 아깝고…
그래서 항상 내가 선택하는 곳은 또 일본. (비행시간 1시간 30분이면 되니..)

일본은 10번이상 왔다갔다 했으니 안가본곳 위주로 가고 싶어서 정한 곳이 바로 히.로.시.마!
히로시마하면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바로, 원폭투하.
원폭투하의 아픈 역사가 남아 있지만 희망으로 회복시킨 깨알같은 관광지와 맛집이 있다는 것!

히로시마 공항 도착!

히로시마

3박 4일 다닌 맛집 중, 제일 먼저 소개할 곳은 바로! 히로시마야끼 맛집 나가타야(NAGATA-YA,長田屋)!
↓이게 바로 입구!

히로시마

가게에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키친! 맛있는 스멜~~!

히로시마

일단 착석 후! 내가 좋아하는 카루피스사와♡ (:일본 쇼츄에 카루피스를 암바사 맛의 탄산을 섞은 술이라고 보면 됨)를 한잔 뙇! 크핫

히로시마

그리고 나온 것이 바로바로! 두둥! 히로시마야끼!
히로시마야끼는 우리가 흔히 잘 알고 있는 오꼬노미야끼다. 히로시마의 오꼬노미야끼는 일반 오꼬노미야끼와는 조금 다르게 면(소바나 우동)이 들어가는게 특징이다.

히로시마

두가지의 히로시마야끼를 주문, 나가타야야끼(우동)/스페셜(소바).
(여러가지 메뉴에서 소바 또는 우동 어떤 것을 넣을 것인지 직접 고를 수 있다.)
그리고 먹방시-작! 완전 맛있다!

히로시마

신기해서 찍었는데 타바스코는 많이 봤어도 레몬스코는 처음봤다며! (*0*)

히로시마

워낙 잘알려진 맛집이라 사람들이 많다. 기다리는 동안에 메뉴를 보면서 뭐먹을지 결정할 것! (^^*)

지도&가는방법

〒730-0051 広島県広島市 中区大手町1-7-19 重石ビル1F (+81 82-247-0787)
+원폭돔으로 가는 元安橋(東)​다리건너기전